온라인예약
카카오톡상담
온라인상담
긴급문의하기

언론속 벧엘

Home / 벧엘미디어 / 언론속 벧엘

언론속 벧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벧엘피부과의 언론보도를 알려드립니다.


  • [메디컬투데이] 피부과 흉터 치료, 개개인 상
    부산벧엘피부과 2024-02-27
    메디컬투데이에 흉터치료 방법에 대해 최수영 원장님의 인터뷰 내용이 뉴스로 게재되었습니다.
    최수영 원장은 스킨부스터의 경우, 치료하고자 하는 질환과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레이저나 에너지 전달 장비를 선택해 필요한 약물을 적재적소에 주입하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중 큐어젯은 솔레노이드 방식이 적용된 레이저 장비로, 전자기장 에너지를 약물에 전달해 피부층에 정밀하게 주입한다. 미세한 홀을 통해 초당 20회까지 빠르게 넓은 면적에 약물을 주입할 수 있으며, 표피층과 깊은 진피층까지 원하는 깊이에 약물을 주입할 ...
  • 부산벧엘피부과 2021-05-31
    스타데일리뉴스, 기업정책신문에 국제뉴스에 부산 벧엘피부과 내성발톱 클리닉 보도자료가 게재되었습니다.
    톱 부위에 냄새가 심하거나, 발가락 주변 부위를 만졌을 때 극심한 통증이 있다면 내성발톱이 원인일 수 있다.
    내성발톱(내향성발톱)은 손발톱이 옆쪽의 살을 파고들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주로 엄지발가락에 발생한다.
    부산 벧엘피부과 최수영 피부과전문의는 "발톱을 깎을 때나 보행 시 통증이 있는 내향성발톱은 비교적 가벼운 증상으로 넘길 수 있지만 세균감염, 통증, 보행장애 등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어 초기 적극적인 치료가 ......
  • [국제 뉴스] 초음파 침샘보톡스, 시술 안정성
    부산벧엘피부과 2021-04-14
    국제뉴스에 초음파 침샘보톡스 최수영 원장님의 인터뷰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마스크를 써도 이중턱이 가려지지 않거나, 체중조절을 해도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이
    정리되지 않는다면 침샘비대증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얼굴 양쪽에 위치한 침샘이 겉으로 드러나 보일 정도로 비대해진 상태를 말하는...
  • [스포츠조선] 바이러스 이겨내기 위한 &quo
    부산벧엘피부과 2020-11-04
    스포츠 조선에 바이러스 이겨내기 위한 "면역력 키우기"에 대해 최수영 원장님의 인터뷰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과 이른 더위가 겹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우려하며 대한민국 피부과 전문의 3인(우리들의피부과 박경태 피부과전문의, 강남 벧엘피부과 임숙희 피부과전문의, 부산 벧엘피부과 최수영 피부과전문의)이 모여 그 무엇보다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고 입을 모았다.(중략)
    요약보기>
    - 면역력이 도대체 뭐야?...
  • [한국경제] 마스크필수? 피부엔 트러블러, 마
    부산벧엘피부과 2020-10-28
    한국경제에 마스트트러블로 인한 피부관리에 대해 최수영원장님의 인터뷰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코로나 19의 여파의 가장 큰 변화는 마스크는 우리의 필수 생활용품으로 자리를 잡은 것이다.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니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감염으로부터 내몸을 지키기 위해서 꼭 필요한 마스크이지만 내 피부를 위협하는 양날의 검이기도 하다. 마스크를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중략)
    요약보기>
    - 마스크로 인한 피부트러블 진짜원인은...
  • [미디어파인]여드름흉터, 피부과 포텐자 레이저
    부산벧엘피부과 2020-10-21
    미디어파인에 여드름흉터, 포텐자 레이저 치료에 대해 최수영원장님의 인터뷰 내용이 칼럼으로 게재되었습니다.
    에어젯을 이용하여 에어 서브시저 효과(흉터 섬유화 된 부분을 박리)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약물을 투입하여 흉터치료 효과를 높인다.
    콜라겐 생성을 돕는 약물을 포텐자를 통해 피부에 수직적으로 주입시키며 에어젯을 통해 약물을 수평적으로 넓게 분포시켜 흉터 개선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중략)
    요약보기>...
  • [스포츠 조선] 흉터치료, 피부탄력 개선까지
    부산벧엘피부과 2020-10-13
    스포츠조선에 흉터치료 방법에 대해 최수영 원장님의 인터뷰 내용이 뉴스로 게재되었습니다.
    여드름은 생겼다가도 없어지지만 여드름이 지나간 자리 곳곳에 남은 여드름흉터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드름 흉터는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대표적인 피부고민 중 하나로 자연적인 치유가 어렵기에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포텐자 레이저'를 이용한 약물침투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포텐자 레이저란 마이크로 니들을 피부 속 0.5mm부터 4.0mm까지 침투시키는 시술로 피부 표피의 손상을 극소화하며 기존의 흉터치료보다 통증이......
  • [메디컬 타임즈] 여드름 치료 최신지견 학술토
    부산벧엘피부과 2019-07-18
    부산 벧엘피부과 최수영 원장님께서 4월 17일에 있었던
    '여드름 치료의 최신 지견' 주제의 메디컬 타임즈 학술토론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요약보기 >
    항생제의 내성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태에서 효율적인 여드름 치료에 대한 고민이 있는데, American Acne Association이 조사한 연구에 따르면 피부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항생제는 테트라사이클린계가 75% 정도를 차지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국소 제제는 클린다마이신 계열인 것으로 나타났다....
  • [헬스코리아뉴스] 이젠 병원도 '컨셉팅' 시대
    부산벧엘피부과 2019-06-11
    헬스코리아뉴스 기사에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컨셉팅의 벧엘피부과 사례"가
    기사로 게재되었습니다.
    주 고객층이 중장년, 노년층인 부산 벧엘피부과의 경우...
  • [비온뒤채널] 비온뒤 피부과 전문의 6인이 밝
    부산벧엘피부과 2018-11-20
    부산 벧엘피부과 최수영 원장이 알려주는 일광화상
    [비온뒤채널]에서 만나보세요!
    요약보기 >
    - 과도하게 햇빛에 노출되었을 때 발생하는 일광화상은 노출 후 초기까지는 아스피린, 이부프로펜 등의 약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1 2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건강한 피부,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아름다운 삶의 가치 실현입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벧엘피부과입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160 창림빌딩 4층 (구, 궁전웨딩홀)
지하철 1호선 동래역 1번출구 좌측 대각선 맞은편 ,4호선 동래역 8번출구 바로앞

간편문의하기
모든 항목은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